남친이랑 맨날 통화하는게 힘들어요
... 1년동안 제일 친한 친구로 지내다가 연애를 시작했어요. 사귀기 전에는 이렇게 자주 통화를 안했거든요? 그냥 심심할때 한번씩 통화하고 그랬는데 사귀고 나서 맨날...
나는 당신이 겪고 있는 일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 이전에 그냥 친구였던 사람과 갑자기 연애 관계를 맺는 것에 적응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와의 대화가 갑자기 늘어나서 부담감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데이트를 시작하기 직전에 가끔씩 가벼운 대화만 나누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낭만적인 측면이 추가되어 끊임없이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더 나은 균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입니다.
1. 경계를 설정하세요. 당신의 기분이 어떤지에 대해 남자친구와 공개적이고 솔직한 대화를 나눠보세요. 공간이 필요하고 일상 대화를 특정 시간이나 상황으로 제한하고 싶다고 그에게 알리세요.
2. 양보다 질을 우선시하세요. 일상적인 대화를 여러 번 나누는 대신 남자친구와 더 오랫동안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도록 노력하세요. 이렇게 하면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더욱 유대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솔로 활동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자신의 관심사와 취미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독서, 운동,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시청 등 혼자서 즐기는 시간을 만드세요.
4. 자신의 욕구를 전달하세요. 좌절감이나 부담감을 느낀다면 주저하지 말고 남자친구에게 자신의 욕구를 표현하세요. 그는 자신의 끊임없는 문자 메시지가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조차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관계에 경계를 설정해도 괜찮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건전한 의사소통이 핵심이며, 당신은 관계에서 행복하고 성취감을 느낄 자격이 있습니다! 💕